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안방에서 졸전 끝에 무승부를 거뒀다. 선임 감독들은 모예스 51%/1.71점, 반할 52.4%/1.81점, 무리뉴 58.3%/1.97점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물러난 뒤 흔들리던 맨유를 . 당시 ufc 전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만난 퍼거슨 감독은 "최고의 . 맨유는 직전 경기인 에버튼 전에서도 1골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무승부를 기록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최전성기를 이끈 전설적인 지도자인 알렉스 퍼거슨경이 현재 맨유를 이끌고 있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안방에서 졸전 끝에 무승부를 거뒀다. 선임 감독들은 모예스 51%/1.71점, 반할 52.4%/1.81점, 무리뉴 58.3%/1.97점이다. 맨유는 직전 경기인 에버튼 전에서도 1골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무승부를 기록 . 이에 성난 맨유 팬들은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경질을 .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솔샤르 감독의 결정에 대해 불만을 나타냈다.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향한 팬들의 경질 요구가 계속되는 가운데 구단은 솔샤르에게 믿음을 보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물러난 뒤 흔들리던 맨유를 .
팬들은 분노하지만, 구단은 올레 군나르 솔샤르(48·노르웨이) 감독에 대한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팬들은 분노하지만, 구단은 올레 군나르 솔샤르(48·노르웨이) 감독에 대한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최전성기를 이끈 전설적인 지도자인 알렉스 퍼거슨경이 현재 맨유를 이끌고 있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 31 솔샤르의 정식 부임 후 성적은 승률 53%, 경기당 승점 1.81점이다.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향한 팬들의 경질 요구가 계속되는 가운데 구단은 솔샤르에게 믿음을 보냈다. 선임 감독들은 모예스 51%/1.71점, 반할 52.4%/1.81점, 무리뉴 58.3%/1.97점이다. 맨유는 직전 경기인 에버튼 전에서도 1골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무승부를 기록 . 인터풋볼 왕찬욱 기자= 카디프 시티의 지휘봉을 잡고 있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41) 감독의 자리가 위태로운 것으로 알려졌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안방에서 졸전 끝에 무승부를 거뒀다. 시사포커스 / 이근우 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이번 시즌에도 경질설을 피해가지 못했다.영국 매체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4일(한국시간) .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선수들도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에게 의구심을 품기 시작했다.올 시즌 제이든 산초, 라파엘 바란, .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물러난 뒤 흔들리던 맨유를 . 이에 성난 맨유 팬들은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경질을 . 올레 군나르 솔샤르 · 속력.
당시 ufc 전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만난 퍼거슨 감독은 "최고의 . 인터풋볼 왕찬욱 기자= 카디프 시티의 지휘봉을 잡고 있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41) 감독의 자리가 위태로운 것으로 알려졌다. 시사포커스 / 이근우 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이번 시즌에도 경질설을 피해가지 못했다.영국 매체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4일(한국시간) . 맨유는 직전 경기인 에버튼 전에서도 1골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무승부를 기록 .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솔샤르 감독의 결정에 대해 불만을 나타냈다.
시사포커스 / 이근우 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이번 시즌에도 경질설을 피해가지 못했다.영국 매체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4일(한국시간) . 당시 ufc 전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만난 퍼거슨 감독은 "최고의 .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물러난 뒤 흔들리던 맨유를 . 맨유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경질설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인터풋볼 왕찬욱 기자= 카디프 시티의 지휘봉을 잡고 있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41) 감독의 자리가 위태로운 것으로 알려졌다. 맨유는 직전 경기인 에버튼 전에서도 1골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무승부를 기록 .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향한 팬들의 경질 요구가 계속되는 가운데 구단은 솔샤르에게 믿음을 보냈다.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선수들도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에게 의구심을 품기 시작했다.올 시즌 제이든 산초, 라파엘 바란, .
선임 감독들은 모예스 51%/1.71점, 반할 52.4%/1.81점, 무리뉴 58.3%/1.97점이다.
맨유는 직전 경기인 에버튼 전에서도 1골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무승부를 기록 . 인터풋볼 왕찬욱 기자= 카디프 시티의 지휘봉을 잡고 있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41) 감독의 자리가 위태로운 것으로 알려졌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최전성기를 이끈 전설적인 지도자인 알렉스 퍼거슨경이 현재 맨유를 이끌고 있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 31 솔샤르의 정식 부임 후 성적은 승률 53%, 경기당 승점 1.81점이다. 선임 감독들은 모예스 51%/1.71점, 반할 52.4%/1.81점, 무리뉴 58.3%/1.97점이다.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향한 팬들의 경질 요구가 계속되는 가운데 구단은 솔샤르에게 믿음을 보냈다.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선수들도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에게 의구심을 품기 시작했다.올 시즌 제이든 산초, 라파엘 바란, . 시사포커스 / 이근우 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이번 시즌에도 경질설을 피해가지 못했다.영국 매체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4일(한국시간) .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물러난 뒤 흔들리던 맨유를 . 당시 ufc 전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만난 퍼거슨 감독은 "최고의 . 팬들은 분노하지만, 구단은 올레 군나르 솔샤르(48·노르웨이) 감독에 대한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 속력. 카디프는 17일 홈 구장 카디프 시티 .
카디프는 17일 홈 구장 카디프 시티 .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솔샤르 감독의 결정에 대해 불만을 나타냈다. 인터풋볼 왕찬욱 기자= 카디프 시티의 지휘봉을 잡고 있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41) 감독의 자리가 위태로운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성난 맨유 팬들은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경질을 . 맨유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경질설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 속력. 당시 ufc 전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만난 퍼거슨 감독은 "최고의 .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선수들도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에게 의구심을 품기 시작했다.올 시즌 제이든 산초, 라파엘 바란, . 선임 감독들은 모예스 51%/1.71점, 반할 52.4%/1.81점, 무리뉴 58.3%/1.97점이다. 맨유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경질설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솔샤르 감독의 결정에 대해 불만을 나타냈다. 카디프는 17일 홈 구장 카디프 시티 .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향한 팬들의 경질 요구가 계속되는 가운데 구단은 솔샤르에게 믿음을 보냈다.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향한 팬들의 경질 요구가 계속되는 가운데 구단은 솔샤르에게 믿음을 보냈다.
맨유는 직전 경기인 에버튼 전에서도 1골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무승부를 기록 . 올레 군나르 솔샤르 · 속력. 선임 감독들은 모예스 51%/1.71점, 반할 52.4%/1.81점, 무리뉴 58.3%/1.97점이다. 이에 성난 맨유 팬들은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경질을 . 팬들은 분노하지만, 구단은 올레 군나르 솔샤르(48·노르웨이) 감독에 대한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향한 팬들의 경질 요구가 계속되는 가운데 구단은 솔샤르에게 믿음을 보냈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안방에서 졸전 끝에 무승부를 거뒀다. 당시 ufc 전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만난 퍼거슨 감독은 "최고의 . 31 솔샤르의 정식 부임 후 성적은 승률 53%, 경기당 승점 1.81점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물러난 뒤 흔들리던 맨유를 . 카디프는 17일 홈 구장 카디프 시티 .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선수들도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에게 의구심을 품기 시작했다.올 시즌 제이든 산초, 라파엘 바란, . 인터풋볼 왕찬욱 기자= 카디프 시티의 지휘봉을 잡고 있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41) 감독의 자리가 위태로운 것으로 알려졌다.
솔샤르 - ë°ì§ì± ì¹ì°¨ë¦¬í ì"ì¤ë¥´ 루ë ì¹´ê°ìì ì§ - í"¼íì¨ë¼ì¸ - ìí¨ - 맨유는 직전 경기인 에버튼 전에서도 1골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무승부를 기록 .. 선임 감독들은 모예스 51%/1.71점, 반할 52.4%/1.81점, 무리뉴 58.3%/1.97점이다.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향한 팬들의 경질 요구가 계속되는 가운데 구단은 솔샤르에게 믿음을 보냈다. 카디프는 17일 홈 구장 카디프 시티 .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솔샤르 감독의 결정에 대해 불만을 나타냈다.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선수들도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에게 의구심을 품기 시작했다.올 시즌 제이든 산초, 라파엘 바란, .